다음 미디어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2023년 09월 17일 by 가르쳐 드릴게요

▶ 목차 펼치기

    다음 미디어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곰플레이어는 가장 많이 활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과거 자막 서비스를 하면서 많이 인기를 끌었는데, 이제는 저작권문제로 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곰랩GomLab 에서 제공하는여러 PC 소프트웨어 중에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설치해 보겠습니다. 참조하여 곰플레이어 플러스는 유료입니다. 곰플레이어를 다운받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곰랩 홈페이지에서 받거나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곰랩 홈페이지에서 받아 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접속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 PC 소프트웨어 곰플레이어메뉴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곰플레이어 플러스는 유료입니다.

     

     

    다음 미디어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곰플레이어의 주요 기능

    곰플레이어는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macOS,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려면 GOM Company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지원합니다. 고속 재생을 지원합니다. 자막을 지원합니다. 디스플레이 캡처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이용자 정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곰플레이어의 주요 기능

    곰플레이어 pc 버전 설치하기

    곰플레이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곰플레이어 PC 버전 설치파일을 더블 터치하시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때 컴퓨터 설정에 따라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하도록 허락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이 나오면 동의를 눌러야만 설치 과정으로 진입합니다. 그러면 로딩 과정이 나타난 후에 곰플레이어 설치 팝업을 띄우는데 이곳에서 다음 버튼을 누른 후에, 사용권 계약 팝업이 나오면 동의함 버튼을 누른다. 그러면 구성 요소 선택 팝업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옵션 항목에 바탕화면에 쿠팡 아이콘 생성과 바탕화면에 ZUM 아이콘 생성 등이 기본값으로 체크되어 있으므로 이 항목은 무조건 체크를 해제한 후에 다음 버튼을 누른다. 이후에 퓨어파인드 설치, 클립다운 설치, 시큐어 커넥션 팝업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는데 셋 다. 비동의 버튼을 누른다.

     



    km플레이어 64비트 설치하기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한 PC용 km플레이어 64비트 설치파일을 더블 터치하시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때 컴퓨터 설정에 따라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하도록 허락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이 나오면 동의를 눌러야만 설치 과정으로 진입합니다. 첫째 언어를 고르는 팝업이 나오는데 KM 플레이어는 다국어를 지원하므로 기본값인 Korean을 확인 아니면 선택한 후에 OK 버튼을 누른다. 이후 설치 팝업이 나오면 다음 버튼을 누른 후에 사용권 계약 팝업이 나오면 동의함 버튼을 누른다.

    그러면 구성 요소 선택 팝업이 나오는데 해당 KM 플레이어를 설치할 때 부가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추가하지 않으므로 기본값 상태로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팟플레이어 설치

    팟플레이어를 설치하기 위해 다운로드된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설치 파일은 일반적으로 다운로드한 과정에서 있습니다. 설치를 시작하면 대부분의 경우 동의 아니면 다음을 누르는 등의 단계를 따라가면 됩니다. 다음팟플레이어만을 설치할 것이기 때문에, 설치 중 프로그램 집단 생성 옵션은 해제합니다. 설치 경로를 지정한 후 설치를 진행하면 팟플레이어가 순식간에 설치됩니다. 설치 시간은 일반적으로 길지 않으며, 윈도우 7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의 장단점

    전반적으로 곰플레이어는 기능이 풍부하고 사용하기 쉬운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도와주고 고속 재생을 지원하며, 자막을 도와주고 디스플레이 캡처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플러그인을 도와주고 이용자 정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입니다.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지원합니다. 고속 재생을 지원합니다. 자막을 지원합니다. 디스플레이 캡처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이용자 정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유료로 제공됩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에서만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곰플레이어의 주요 기능

    곰플레이어는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macOS,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곰플레이어 pc 버전

    곰플레이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곰플레이어 PC 버전 설치파일을 더블 터치하시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곰플레이어 pc 버전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한 PC용 km플레이어 64비트 설치파일을 더블 터치하시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